최근 조회하신 상품 목록

최근 조회하신 상품이 없습니다.

[제품] 같은 상품 다른 모델 제품의 차이점
Q

한가지 상품번호 조회하면 2명의 모델사진이 나오던데 두제품의 차이가 뭔가요? 

서로 다른 제품인건가요? 

A

같은 상품에 다른 모델 또는 다른색상의 상품을 다양한 코디룩으로 고객님들께 보여 드리고자 하는부분으로

 

상품명이 동일하다면 같은 상품으로 보셔도 됩니다.

 

[제품] 상품 품절
Q

어제 구매하려고 했던 상품이 오늘은 보이지 않고 있어요. 

A

사이트에서 상품조회가 안되는 경우는 품절로 판매가 종료된 상품입니다. 

[제품] 상의/하의 세트상품
Q

제가 상/하의 세트상품을구매하려고 하는데요~ 하의만 다른 사이즈로 구매할수는 없나요?

A

상/하의 SET 상품의 경우 하의 혹은 상의만 다른사이즈로 진행이 불가합니다.

 

세트상품[자켓/바지세트등]은 원단이 재생산 되면서 발생될수 있는 미미한 색상차이 및 두께감차이을

 

줄이고자 하는 이유로 좀더 만족도 있는 퀄리티 있는 제품을 유지하기 위한 부분입니다.

 

tip> 하의 사이즈에 맞춰 구매후 상의 단추 위치를 조정하여 핏을 수선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.

[적립금/쿠폰] 적립금 지급
Q

상품을 구매했는데, 적립금이 아직 안들어오고 있어요.적립금은 언제 주나요? 

리뷰 적립금은 언제 들어오나요?

A

상품에 대한 구매 적립금은 발송후 거래상태가 배송완료로 확정시에 구매 적립금이 지급되고 있으며 

 

일부상품[쿠폰 및 딜상품과 할인]에는 구매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

 

반품시에는 지급된 구매 적립금은 차감되며 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
 

리뷰적립금은 작성일 기준 다음날[영업일기준 명일] 지급처리됩니다.

 

 

[적립금/쿠폰] 적립금 사용 금액
Q

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가능한가요? 

A

상품 주문금액이 10,000원[만원] 이상시 적립금 이용이 가능하시고

 

보유한 적립금이 2,000원 이상부터 100원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.

[적립금/쿠폰] 적립금 소멸
Q

적립금 혹시 소멸되나요? 

A

정보통신 법률에 의해 최근 1년간 로그인을 하지 않은 고객의 정보를 가지고있을수 없으며 로그인을

 

1년동안 하지 않으셨다면, 고객님의 아이디가 삭제[휴면처리]되며 적립금도 자동 소멸처리 됩니다. 

 

 

[적립금/쿠폰] 쿠폰 미적용 및 쿠폰번호입력방법
Q

쿠폰 적용이 되지 않아요?

시리얼 쿠폰번호 입력방법이 궁금해요? 

A

발행된 쿠폰의 유효기간을 확인해주세요.

시일이 지난 쿠폰의 경우는 적용되지 않으며 세일상품, 기간할인상품, 자체할인상품, 악세류[가방/슈즈등]에는 

적용이 되지 않습니다.

 

시리얼번호로 발행된 쿠폰 사용방법 바로가기 

 

[적립금/쿠폰] 중복쿠폰
Q

여러개의 쿠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 없나요? 

A

한주문서당 쿠폰은 1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
중복쿠폰 사용은 불가능합니다. 

[주문/결제] 주문결제 후 취소방법
Q

주문결제 후 카드/ 핸드폰/ 입금을 한 후 바로 취소를 했는데, 환불은 언제되나요? 

A

주문결제 이후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를 누르셨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or [반품/교환게시판]에

 

필히 고객취소에 대한 부분 말씀하셔야 신속한 처리가능합니다.


반품/교환 게시판 바로가기

 

※ 결제 이후 마이페이지에서 취소하신 경우 바로 자동취소가 되지 않습니다. 

 

   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, 2~3일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

 

   (T:1544-3896)

 

[주문/결제] 입금 주문취소
Q

주문을 했는데 주문취소가 되었어요 

A

카드결제가 아닌 가상입금으로 주문하실 경우에는 주문 후 3일이 지나면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처리가 되며

3일안으로 입금을 해주셔야 정상적인 주문 접수처리가 됩니다.

[주문/결제] 비회원 구매
Q

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 

A

고객센터 (1544-3896) 주문가능하며 사이트에서

 

상품검색 → 장바구니 담기 → 비회원 주문클릭 → 주문서작성 →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→ 주문 성공화면 확인

 


단, 비회원 주문의 경우는 필히 주문번호 메모 해주셔야 하며 사이트에서 주문자 성함과 주문번호로 


주문한 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.

[배송] 배송기간
Q기본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A

저희 금찌의 경우는 다양한 상품들이 많으므로 모든 상품을 보유하고 있지는 않으므로

 

주문결제를 하시면 그때 상품을 준비하고, 순차적으로 배송이 이루어집니다. 

 

기본배송일은 영업일 기준 2~5일이며 지연상품 발생시 카카오톡으로 지연날짜를 따로 발송해드립니다. 

 

(수신거부시 발송이 안될수 있습니다.)

[배송] 무료배송
Q무료배송은 얼마 이상 구매를 해야하나요?
A

쿠폰및 적립금 사용후 실 결제하신 금액이 7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로 배송이 이루지고 있으며

 

일부 무료배송 이벤트 상품과 묶음으로 구매 시에는 7만원 미만으로 구매를 하셔도 무료배송입니다. 

 

[무료배송 이벤트 진행시 이벤트 기간동안은 전체상품이 무료배송적용이 됩니다.]

 

 

[품절] 품절건 처리 방법
Q주문이후 품절되었다고 연락을 받았어요. 어떻게 해야하나요?
A

주문후 상품 품절이 되는 경우에는 카카오톡으로 안내 발송 드리고 있습니다.

 

품절된 제품은 다른제품으로 변경이 가능하시며, 다른제품으로 변경이 싫은 경우 

 

적립금으로 환원처리 및 환불 모두 가능합니다.

 

※ 적립금으로 환불받을시 105% 보상 지급 됩니다.

[교환/ 반품] 교환/반품 접수
Q교환/반품 접수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A

상품 수령 후 7일안으로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택배수거접수를 해드리고 있으며

 

그 외에 연락이 없으신경우 동봉해드린 헬프카드에 [주문자성함, 연락처, 반품인지 교환]인지 

 

간단히 메모후 CJ대한통운(1588-1255)으로 직접 착불로 수거요청 최대한 빠르게 업체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 


※ 사이트에서 반품접수 할경우 반품상품이 여러 개라도 한건만 반품접수 해주시면 됩니다. 

 

 

스마트폰에서도 CJ대한통운 앱을 설치 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[교환/ 반품] 교환/반품 기본 처리기간
Q교환/반품 기본 처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A

교환/반품 상품의 경우 대량으로 위탁점을 통해 입고되고 있으므로,

 

교환/반품 처리시 최소 5일~ 최장 10일정도의 기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.

 

단, 처리 기간이 지난상품 , 착용한 흔적이 있는 상품 , 세탁 한 상품 , 


재 판매 어려운오염상품 , 고객 부주의로 변형 ,훼손, 파손 된 상품 과


고객님이 임의로 수선한 상품들은 반품처리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[교환/ 반품] 배송비 규정
Q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A

기본적으로 반품/교환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.


절대 배송료 동봉하시면 안되시구요. [분실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]

 

단, 제품 오배송 또는 불량의 경우 자사에서 배송비 부담을 하고 있습니다.

 

불량상품과 일반상품과 같이보낼경우 배송비 반은 고객님 부담입니다 

 

 

※ 현금으로 입금하신 후 반품하실 경우 배송료 동봉 하시면 분실위험이 있으므로 

 

   환불금액에서 반품배송비는 제외 후 환불처리가 이루어 집니다. 

 

 

※ 카드결제 이후 반품을 하는 경우 배송료를 동봉하시면 분실 위험이 있으므로 카드부분취소시에 

 

   배송비 제외 후 카드부분취소가 되십니다. ※반품의 경우, 게시판으로 반품요청 또는 

 

   고객센터로 상담원과 통화 후 보내주셔야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

 

[교환/ 반품] 타 택배사 이용 방법
Q다른택배사로 반품을 해도 되나요?
A

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

 

착불로 보낼시에는 차액 모두 고객님 부담이 됩니다. 타택배 이용시 반품 확인 기간이 좀더 딜레이 될수 있습니다. 

 


반품 주소지 [우편번호 02584]


[지  번]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119-15번지 여의주빌딩 4층 (주)금상첨화



[도로명] 서울시 동대문구 무학로140 여의주빌딩 4층 (주)금상첨화


[교환/ 반품] 제품 하자 반품
Q

실밥이 나왔어요.. 오염이 있어요.. 등의 사유로 인해 하자 반품하고 싶어요.

A

단순실밥 / 초크 자국/ 박음질/ 털빠짐/ 원단냄새 / 주름(구김) / 상세사이즈 오차범위에 있는 상품과

 

옷 색상이 모니터 색상과 상이한 상품은 모니터의 해상도나 농도에 따라 색상의 느낌에 대한 차이가

 

발생 있을 수 있음으로 인해 하자 상품으로 처리는 어렵습니다. 

 

일반 반품으로 처리되고 있으니,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는 사항입니다.

[교환/ 반품] 교환 /반품 배송비 입금 방법
Q교환 및 반품 배송비 또는 차액을 동봉해도 되나요?
A

배송비 동봉시에는 분실이 될수 있으므로 아래 안내드린 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.

 

동명이인이 많으므로 입금후에는 반드시 고객센터(T:1544-3896) 및 반품/교환게시판으로 연락주셔야 합니다. 

(동봉시에 분실에는 자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재 부담될수 있습니다.) 

 

반품/교환 게시판 바로가기 

 

※ 입금 계좌 정보

 

우리은행 1005-801-584602 (주)금상첨화 

1 2
상담톡
CUSTOMER CENTER

평일 10시 ~ 16시 [점심 12시 ~ 13시]
토/일/공휴일 휴무
1544-3896
KAKAO TALK 실시간 상담

상담가능시간:
고객센터 운영시간 동일
상담톡
www.gumzzi.co.kr의 페이지 내용:
지금 금찌앱 설치하면 적립금 1000원 추가지급!
취소 확인